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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 로더,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뷰티 산업에 제너레이티브 AI 도입!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뷰티 산업에 제너레이티브 AI 도입!

기사입력 2024.04.27 0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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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트렌드 맞춘 빠른 캠페인 출시 & 제품 개발 속도 향상
    AI 챗봇으로 데이터 활용 극대화 & 로컬 맞춤 마케팅
    에스티 로더, 제너레이티브 AI 도입으로 뷰티 산업 혁신 이끌다
    에스티 로더와 마이크로소프트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넓히고 새로운 협업을 발표했다

     

    뷰티 대기업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와 마이크로소프트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넓히고 새로운 협업을 발표했다. 두 회사는 'AI 혁신 연구소' 라는 가상 프로그램을 시작했는데,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OpenAI 서비스를 활용해 에스티 로더 산하 20개 이상의 브랜드가 제너레이티브 AI를 도입하는 방법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글로벌 산업 솔루션 부문 부사장 셸리 브랜스텐은 "제너레이티브 AI는 뷰티 산업에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며 "더 흥미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고, 제품을 더 빠르게 출시하며, 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신상품을 개발하는 등 많은 분야에 활용될 수 있다"고 밝혔다.

     

    빠른 캠페인 출시 & 로컬 맞춤 마케팅

     

    에스티 로더와 마이크로소프트가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싶어하는 분야 중 하나는 소셜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더 빠르게 반응하는 새로운 방법 찾기다.

     

    두 회사는 Azure OpenAI 서비스를 사용하여 내부 챗봇을 개발했는데, 이 챗봇은 팀들이 에스티 로더의 제품 데이터베이스와 클레임 데이터를 탐색하고 활용하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에스티 로더의 브랜드는 이전보다 더 빠르게 지역 맞춤 캠페인을 출시할 수 있다. 이런 도구는 마케팅 캠페인 실행에 필요한 노력을 간소화해준다. 이제 팀은 다른 지역의 팀들이 어떤 걸 했는지 정보를 얻기 위해 질문만 입력하면 그 내용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복제할 수 있다.

     

    제품 개발 속도 향상

     

    또 다른 활용 분야는 제품 혁신 속도를 높이는 것이다. 에스티 로더는 연구 개발팀이 제너레이티브 AI를 사용하여 새로운 제품 및 성분 트렌드를 더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과학자들은 이제 문헌을 뒤적거리지 않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 내에서 쿼리를 실행하여 개발하고 시장에 출시해야 할 솔루션을 파악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 측은 "AI 혁신 연구소는 AI 기반 도구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제품과 고품질 경험을 더 빠르게 시장에 출시하는 데 초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티 로더, AI 활용에 적극적

     

    AI가 일부 기업에게는 새로운 기술일지 모르지만, 에스티 로더는 이 기술에 이미 익숙하다. 2023년 에스티 로더는 직원들이 기업과 팀, 고객에게 긍정적인 영향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AI 기반 솔루션을 발표하는 '아이디어톤'을 개최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에스티 로더는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AI를 사용하여 시각 장애인 사용자의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바일 기반 음성 지원 메이크업 어시스턴트를 출시했다.

     

    에스티 로더가 세대 AI와 협력하는 기술 회사는 Microsoft뿐만이 아니다. 지난 여름, 에스티 로더는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Google의 Gen AI 기능은 실시간 소비자 감정 및 피드백 모니터링을 처리힌다. 또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Google의 Vertex AI 플랫폼에서 개발되고 에스티 로더는 PaLM 2 LLM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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