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1 24, 5월 31일 출시 확정!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과 향상된 경력 모드 제공

F1 24, 5월 31일 출시 확정!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과 향상된 경력 모드 제공

기사입력 2024.04.20 09:3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EA, 새로운 트레일러와 함께 F1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F1 24 출시 정보 공개

     

    일렉트로닉 아츠(EA)는 새로운 트레일러를 통해 다가오는 포뮬러 원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F1 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2월 처음 발표된 F1 24는 5월 31일(현지 시각) PC, PS4, 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S/X에 출시돼 시리즈 역사상 가장 빠른 출시 시기가 될 예정이다. EA는 이번 게임에 추가되는 기능들을 자세히 설명했으며,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커리어 모드에서 2024 F1 시즌 드라이버 중 선택한 드라이버로 경쟁할 수 있다고 확인했다.

     

    보다 사실적인 F1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동적 핸들링 시스템

     

    F1 24는 새로운 '동적 핸들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사실적인 F1 자동차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서스펜션 운동학, 타이어 모델, 향상된 공기역학 시뮬레이션, 새로운 엔진 및 차량 설정 옵션 등 전반적인 업그레이드가 적용됐다. EA는 "코너링, 롤링 저항, 제동 압력, 주변 트랙 온도, 가변 조건 등 모든 주행 측면이 개선되어 드라이버가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아 트랙에서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 몰입감 깊은 경험을 위한 진정성 추구

     

    EA의 새로운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은 기존 서킷을 개선하여 실제 트랙과 더욱 가까운 경험을 제공하며 진정성을 추구하고 있다. 트랙 밖에서도 F1 24는 새로운 방송 프리젠테이션 패키지, 컷씬, 그리고 F1 방송에서 실제 드라이버의 오디오 샘플을 사용하여 더욱 몰입감 깊은 경험을 선사한다.

     

    더욱 풍부한 커리어 모드

     

    EA는 커리어 모드도 개편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가 만든 커스텀 드라이버로 레이싱하는 것 외에도 2024 시즌 실제 F1 드라이버 또는 과거의 F1 레전드 드라이버로도 경쟁할 수 있다. 커리어 모드에는 레이스 데이 과제, 계약 목표 등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플레이어가 명성, 장기 목표 구축, 2인 플레이 커리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코드마스터스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 마더(Lee Mather)는 "2016년 이후 가장 큰 커리어 혁신을 통해 트랙 밖에서도 플레이어가 원하는 다양한 요소를 제공한다"며 "새로운 핸들링, 커리어 혁신, 업데이트된 서킷, 새로운 오디오, 새로워진 방송 프리젠테이션은 플레이어에게 그리드와 더 가까운 느낌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F1 24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지털 전용 챔피언스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챔피언스 에디션은 다양한 리버리, 커리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명의 레전드 드라이버(제임스 헌트, 후안 파블로 몬토야), 게임 내 화폐, F1 월드 범퍼 팩, VIP 포디움 패스, 3일간의 얼리 액세스(5월 28일 시작) 등을 제공한다. F1 24는 5월 31일 출시되며 모든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