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1월 2주차 출시를 앞둔 신작 게임

11월 2주차 출시를 앞둔 신작 게임

기사입력 2023.11.04 08:0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자',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비욘드 더 던' 등 DLC 출시
    콜 오브 듀티, 풋볼매니저 신작도 출시 예정
    11월 2주차 출시를 앞둔 신작 게임
    11월 2주차 출시를 앞둔 신작 게임

     

      

    11월 2주차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용과 같이 7'과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신규 DLC가 출시 예정이며, 콜 오브 듀티나 풋볼매니저 신작, 그 외 다양한 작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like a dragon 7.jpg

     

    시리즈 최초로 턴제 JRPG 형태로 제작되었던 '용과 같이7'의 DLC '이름을 지운자'가 출시(11.9.)된다. 7편에는 짧게 등장했던 시리즈의 얼굴 키류 카즈마를 주인공으로 하는 작품으로, 시리즈 전통의 액션 어드벤처 형태로 돌아올 예정이다. 용룡, 에이전트 등 새로운 전투 스타일이 추가되어 특유의 화끈한 액션을 즐겨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ales of arise beyond the dawn.jpg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원작의 주인공 일행이 레나인 영장과 다나인 사이에 태어난 소녀 나자밀을 만나 생기는 이야기 '비욘드 더 던'도 출시(11.9.)된다. 이번 DLC에는 새롭게 이어지는 스토리, 던전, 서브 퀘스트가 추가되며,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베리에이션 무기세트나 코스튬도 추가될 예정이다.

      

    call of duty modern warfare.jpg

     

    그 외, 중독성 강한 축구 시뮬레이션 '풋볼매니저 2024',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이자 20번쨰 작품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3 2023', 전략 시뮬레이션 '던전스 4', 경영 시뮬레이션 '레토피아' 등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