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는 소비자가 케첩, 머스타드 및 랜치 드레싱과 같은 다양한 조미료를 저장하고 뿌릴 수 있는 맞춤형 디스펜서인 하인즈 리믹스(Heinz Remix)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디스펜서는 3D 인쇄된 캡슐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조미료를 혼합하고 일관되게 뿌릴 수 있습니다.
이 디스펜서는 200가지 이상의 소스 조합을 제공합니다. 하인즈는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매운맛, 단맛을 찾는 것에 대응하고 식료품점에서 어떤 새로운 소스를 출시해야 할지 알아보기 위해 이 디스펜서를 출시했습니다.
이 디스펜서는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케첩, 랜치 드레싱, 하인즈 57 소스 또는 BBQ 소스 중 하나의 베이스를 선택한 다음 할라피뇨, 스모키 치폴레, 버팔로 및 망고 등을 추가하고 세 가지 강도 중 하나를 설정하여 사용자 정의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인즈는 리믹스가 소비자에게 조미료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음식에 풍미를 더하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회사는 또한 디스펜서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인즈는 2023년 미국 레스토랑 협회 전시회(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에서 리믹스를 공개할 예정이며, 2023년 말이나 2024년 초 레스토랑 운영자와 함께 시범 운영할 계획입니다.
하인즈 리믹스가 조미료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기대됩니다. 하인즈 리믹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raftheinzawayfromhome.com 를 참조하십시오.